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세리 임아리 건양대 숭실대 교수 학교 대학 결혼 남편,딘딘 누나 교수 차 매형

** 딘딘 프로필 경력 이력 누구
본명
임철 (林哲, Lim Cheol)
출생
1991년 11월 20일 (30세)
서울특별시 휘장 서울특별시 용산구 CI 용산구 이촌동

신체
167.7cm, 57kg B형
직업
래퍼, 방송인
가족
아버지 임승구(1950년생), 어머니 김판례
큰누나 임아리(1984년생), 작은누나 임세리(1986년생)
반려동물
반려견 디디

학력
서울신용산초등학교 로고 서울신용산초등학교 (졸업)
용강중학교(서울) 교표 용강중학교 (졸업)
중경고 로고 중경고등학교 (중퇴)
Templeton Second... Templeton Secondary School (졸업)
종교
개신교

호적메이트’ 딘딘이 큰 누나를 위해 명품백을 구매했답니다. 참고로 큰누나의 이름은 임아리이며 지금은 건양대학교 사회복학과 교수라네요. 기혼자로 남편이 있습니다.

2022년 4월 26일 오후 방송된 MBC '호적메이트'에서는 딘딘이 큰 누나와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딘딘하우스가 공개됐고, 눙구화가 왜 이렇게 많냐는 질문에 딘딘은 “연예인이니까”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딘딘은 첫째 누나와 함께 둘째 누나와 영상 통화를했다. 첫째 누나는 인터뷰를 통해 “여러모로 의미있는 시간이다”라고 말하기도. 

큰 누나의 매형이 도착했고, 딘딘은 케이크를 꺼냈다. 딘딘은 “누나 교수 임용와 매형의 주말 부부를 축하하는 거다”라고 설명했다. 

딘딘은 누나를 위해 명품가방을 선물했다. 딘딘은 “명품백을 사는 게 처음이다”라고 말했고, 큰 누나는 “이런데 돈을 쓰는 애가 아니다. 나름 되게 알뜰한 애다”라며 놀라워했다. 딘딘은 “누나가 교수를 됐는데 선물은 해야할 것 같다”라고 말하기도 했답니다.


큰 누나는 “작은 거 사지 왜 큰 거 샀어”라며 웃음을 지었고, 딘딘은 “아니 둘째 누나가 이 사이즈라고 해서”라며 목소리를 높였다. 

큰 누나는 먼저 자리를 뜨고 딘딘은 매형과 집 근처로 술을 마시러 갔다. 주말 부부가 실감이 나냐는 질문에 형부는 “한 달 정도 되가니까 이제 실감이 난다”라고 설명했다. 

결혼 생각이 있냐고 물어보는 형부에게 딘딘은 “소개팅 한 번 해봤다. 누나들한테 소개팅은 아닌 것 같다고 했다. 어색한 소개팅이 안 맞는 것 같다고 했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딘딘의 이상형은 조용하고 단아한 큰 누나와 같은 사람이라고. 딘딘은 “말이 적은 사람과 많은 사람 중에 고르라면 적은 사람이다”라고 말했답니다.

딘딘과 하루를 보낸 큰 누나는 “사랑한다고 말해주고 싶고, 저는 오랫동안 학교를 다니고 사회 생활한 지 얼마 안 됐다. 딘딘이 어릴 때 데뷔를 해서 아무도 가족이 모르는 영역에서 일을 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는 것 같아 인정해주고 싶고, 자랑스럽다고 말하고 싶다”라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답니다.

** 딘딘 큰누나는 누구??

딘딘이 어색한 큰 누나와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4월 19일 방송된 MBC '호적메이트'에서는 딘딘과 큰누나 임아리 씨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딘딘은 어색한 큰 누나와 '호적메이트에 출연하게 된 이유에 대해 '"이경규 선배님이 영상을 찍으니까 스튜디오에 있기 부담이 됐다"고 밝혔다. 

이어 "큰누나와는 성인이 되고 둘이 긴 시간을 있어본 적이 없다. 함께한 기억은 중2 때가 마지막이다. 아무래도 불편하다"고 털어놨답니다. 

누나와 7살 차이가 난다는 딘딘은 불안감에 엄마와 둘째 누나에게 연락했다. 딘딘은 "(첫째 누나와 함께할 생각을 하니) 숨 막힌다. 내 방송 인생 제일 큰 위기"라고 속마음을 이야기했다. 딘의 큰누나 임아리 씨는 "얼마 전에 임용이 돼서 대학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는 새내기 교수다"고 자신을 소개했답니다.

두 사람은 어린 시절 추억이 가득한 빵집, 꽃집, 떡볶이집을 찾아갔다. 꽃집 사장님은 성격 좋은 둘째 누나를 기억했고, 딘딘은 까칠한 큰누나를 기억한 사장님의 말에 크게 좋아했다. 큰누나는 "누가 무슨 이야기를 하면 달려들어서 놀리는 걸 보니 32살인데도 12살 철이 같았다"고 고개를 저었다. 


떡볶이집에서는 각자 떡볶이를 시켰다. 취향이 다를 거라고 생각했던 남매는 순대 간만 먹고, 달걀을 으깨서 먹는 서로의 모습을 보고 놀라워했다. 

딘딘은 학창 시절 매일 선생님에게 맞았다는 일화도 공개했다. 딘딘은 "슬리퍼를 신고 갔다고 맞고, 공을 차지 말랬는데 공을 찼다고 맞았다. 체육시간인데 공을 차야 하지 않냐"고 억울해했다. 큰누나는 "네가 잘못했다는 생각은 안 해봤어? 같은 학교 나왔는데 난 맞은 기억이 없다"며 일침을 가했다. 모니터를 보던 허재는 "맞을만 했다"고 말했다. 


큰누나는 어린 시절 딘딘이 여자친구에게 꽃을 선물해 줬던 일화와 여자친구가 바뀔 때마다 피아노 악보를 들고 와 가르쳐달라고 있던 일들을 떠올려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임세리 임아리 건양대 건양대학교 숭실대 숭실대학교 교수 학교 대학 결혼 남편,딘딘 누나 교수 차 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