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보성 아들 가족 본명 허정우 허영우 나이 고향 학력

배우 김보성의 아들이 수학 영재로 알려져 화제랍니다. 김보성은 과거에 방송된 KBS '여유만만'에 어머니, 두 아들 등 가족들과 함께 출연해 가족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했답니다.

해당 방송에서 김보성의 아들 정우 군과 영우 군은 모두 아이큐 150이 넘는 영재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답니다. 특히, 영우 군은 형을 가리키며 "이 분은 방정식과 아울러서 미적분, 루트도 안다"고 자랑스럽게 말했답니다.

 

이어 조영구가 두 아들들이 받은 상장들을 공개하자 김보성은 "원래는 더 많다. 그런데 다른 방송에 냈던 걸 아직 못 받았다"며 아들 자랑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답니다.

- 김보성 실명 이유는???
터프가이 김보성이 항상 선글라스를 쓰고 다니는 이유가 실명된 눈 때문이란 사실이 알려져 누리꾼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답니다. 김보성은 예전에 방송된 SBS '강심장'에서는 '나는 전설이다' 스페셜에 출연해 자신이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이유에 대해서 "난 현재 시각장애 6급인 상황이다"며 "실제로 13대 1로 싸우다가 왼쪽 눈이 실명됐던 것이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답니다.

이어 "한때 정말로 방송에서 오바하다가 쌍절곤에 얼굴을 가격당했다. 그게 실명된 반대 쪽 눈인 것이다"고 위험했던 당시를 밝혔답니다. 김보성은 "나머지 한쪽 눈을 다치면 가족에 대한 의리가 아닌 것이다"고 말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답니다.